2018년 4월 일기 릴리이야기

2018년 4월.

#. 4월 1일(일)
주님부활대축일


부활 축하~
멀리 독일서 미리 인사해준 Birgit. 멋진 영상까지!!
덕분에 많은이들과 함께 나누면서!!

부활미사. 마니또. 책 선물 주고 책 선물 받음. 감사!



#. 4월 2일(월)
6기 환경교리학교 시작.
퇴근후 이제 매주 월요일도...

오랜만에 우리농. 내가 좋아하는 EM비누, 바른치약, 칫솔,등등 오랜만에 생필품 구입.

피곤과 피로, 기력없음, 노곤함, 등등 밀려온다. 봄의 피로가..ㅠㅠ


#. 4월 3일(화)
ㄴ 복지관 강의 공문 요청. 이력서 및 관련자료 보낼것.
저녁 명동 생태영성학교. 너무너무너무 피곤해..


#. 4월 4일(수)
직원미사- 해설

Birgit 안부전화 및 나의 건강염려. 그리고 택배 주소 관련 명함 사진 보냄.

사람미사- 재심 영화주인공 박준영 변호사- 실천 공감대. 머리- 가슴- 발. 가장 힘든길.  사람의 결.


#. 4월 5일(목)
식목일. 봄비 촉촉히.



#. 4월 6일(금)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쌀쌀해진 날씨.
엄마 귀리뻥튀기 주문 부탁. 로사언니 음악회 소개


# 4월 7일(토)
경은 창세기 노트 검사.
토욜날 회사에 그것도 오후에 뙇 ㅋㅋ



#. 4월 8일(일)
마르코 첫 모임 시작! 잘해봅시다!!
책 반납! DANKE!



#. 4월 9일(월)
-6기 환경교리 2
-글라라 무화과쨈 선물. 경찰수녀님 우리농 치약 선물드림.

-유난히 빵 먹고 싶었던 날!
파바의 크림치즈호두빵 감사!! 넘 나 맛있는거!!



#. 4월 10일(화)
2기 생태영성학교
클로틸다 쌤이랑 sagen.진실은 언제나 놀랍고도 놀랍죠...

우즈베키스탄. 실크로드 16명 확정.
제주도 4.3 70주년 하반기로 연장.



#. 4월 11일(수)
-우즈벡실크로드 여행 비행.숙소.all완료 감사. 이제 비용송금만.
-연말정산 입금. 감사!
-내가 몰랐던 핸디 부과서비스들 해지. 콜키퍼 550원 가입만.
-대전 기차표 예매 취소


#. 4월 12일(목)
-남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교육- 생태교육 6회 중 1회 강의시작
오랜만에 환경강의.



#. 4월 13일(금)

점심전에 인천 화재로 인해 교구청까지 밀려든 검은 화재 구름..진짜 깜놀!!!

-마르코 1과 수업.
-힐데쌤 어떻게 아셨지요? ㅎㅎ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는데..거기에서 누가 뭘 어떻게 얘길 한거지?@.@



#. 4월 14일(토)
schlafen..schlafen..schlafen 
이렇게 계속 잘 수가 있나..싶을 만큼 너무나 피곤했던 하루..
온 몸에 잠귀신이 붙어있는줄...


#. 4월 15일(일)
세월호 미사.눈물을 얼마나 흘렸는지..
특송. 천개의 바람이 되어 부르다가 울컥해서...내 solo 부분을 이어가지 못했다는....
얼마나 힘들었던지..ㅠㅠ



#. 4월 16일(월)
애플S 시작
세월호 4주기.
6기 환경교리학교
헤라 블랙쿠션.



#. 4월 17일(화)
두통 다시..Krank...ㅠㅠ 조퇴.



#. 4월 19일(목)
그 꿈은 뭔가요...M. 꿈에서라도 행복한거가..



#. 4월 20일(금)
5월 로사언니 음악회 입금.


#. 4월 21일(토)
드디어 옷 정리!



#. 4월 23일(월)
환경교리학교 4- 유전자 조작식품



#. 4월 24일(화)
생태영성학교 6- 창조질서와 교회의 가르침
100만원 같은 10만원 송금 선물이다 ㅋㅋ



#. 4월 25일(수)
마르코 축일. 사무처 회식. 연안부두 동신횟집.



#. 4월 26일(목)
우즈벡 실크로드 여행 비용 1차 송금 OK
5.5 엄마생신 들안길 센도리 예약.
6월 덕수궁 달빛산책 예약



#, 4월 27일(금)
야근. 약속 취소 ㅠㅠ



#. 4월 28일(토)
치과 검진- 엑스레이. 스켈링.
마르코2 시간.



#. 4월 29일(일)
앞머리 펌- 이제 머리카락 기부하기 전 마지막 미용실이다 ㅋㅋ 다음엔 단발로!
채린 결혼식 축하!


#. 4월 30일(월) - pause 5
liebe Birgit 생일 축하축하!!
은행 문의. 옷수선 및 세탁소



피곤했던 4월..



2018.04.30.




.....lily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