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Little Forest , 2017 영화-환경

리틀 포레스트 Little Forest , 2017 제작
한국 | 드라마 | 2018.02.28 개봉 | 전체관람가 | 103분
감독 임순례
출연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 



리틀 포레스트. 얼마나 보고 싶었던 영화였던지!!!
개봉하는 2월이 되기도 전부터 너무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

일본편 리틀 포레스트 여름과 가을. 겨울과 봄을 보고 캡쳐도 엄청 했었고, 그리고 그 많은 캡쳐들을 기록하느라 애썻던것도 생각나고 ㅎㅎ 좋아하는 임순례 감독님의 작품이기도 하지만. 우리나라의 사계절이라니 더 궁금했다.

그리고 최근 2월에 사이코시네마에서 안 사실이나, 실제 일본편 리틀포레스트가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 그 인근 주변의 지역에서 만든 영화라는 것에 뒤늦게 알고 놀랐다. 그 원전사고의 위험지역이 아닌 그 지역이 안전하다고 해서 만들어진 자연영화가 아닌, 정말 제작된 영화였다니 말이다.

뭐 어쨌든 그 영화의 모티브이긴 하나 우리나라의 버전으로 본 리틀 포레스트는 미리 본 주변인들의 조언들 듣고 배를 든든히 하고 갔다. 보는내내 배고프고 나오면서 먹으러 간다는 그 말이 무슨말인지 대략적으로 알았으나 역시나  밥을 든든히 먹고 가길 잘했다 싶다. ㅎㅎ

봄.여름.가을.겨울의 자연도 너무 아름다웠고, 마지막 영화 엔딩크레딧을 보니 그 지역이 의성이였던것 같다. 경북.의성. 역시 좋지!
영화관에서 봐서 장면들을 캡쳐할 수는 없었지만. ㅎㅎ 마음속에 담고 그리고 예쁜 포스터들을 기록하면서.
너무나 예뻣던 김태리. 먹거리를 뚝딱뚝딱 만드는 것도 놀랍지만. 그 음식을을 담는 그릇들 또한 너무 예뻣다.
사실 시골(?)과 너무 안어울리게 고급스럽고 최신(?) 그릇들인거 같아서 현실과는 좀 괴리적인 역시 영화구나 싶기도 했다.
김태리의 스타일과 자연스러움이 영화를 더 충만하게 해주었다.
꼭 다음에 파일이 생기면 다시 봐야지!
sehr  guuuuuuuuuuuuuuut!!!!!



너무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 아카시아 꽃 튀김이라니!! 대박!!!!

너무너무 예쁜 김태리. 자연과 저 자연스러운 옷 스타일도 매력적!!



2018.03.09.
롯데시네마 부천역



.....lily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