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르니에 폼클렌징 GARNIER Hautklar 3 in 1 - 독일 마켓




사실 가르니에는 프랑스 국민 화장품으로 유명하다는데, 독일화장품이라 하긴 그렇지만, 유럽에서 저렴한 화장품 중 하나인 것 같다. 이 제품 또한 자티네 크림처럼 무수한 블로거들이 독일 가면 꼭 사야하는 화장품으로 올려줘서 메모했던 가르니에 폼클렌징이다. 3가지를 한번에 하는 클렌징과 필링. 그리고 마스크까지라니!!

무게만 아니면 사실  가르니에 클렌징 워터를 사오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짐에 대한 압박으론 폼 클렌징을 구입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져간 클렌징을 다 쓰고 설레여 하면서 사용했는데, 헉! 정말 극강으로 필링이 되어 클렌징이고 뭐고 얼굴의 피부를 한번 씻어내리는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화한 느낌에 조금 시원하다 할수도 있지만, 좀 새로운 경험의 필링 폼클렌징이였다. 처음에 이걸 쓰고 나선 아.. 역시 이런건 매일 쓰는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경험하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 필링하거나 피부결 정돈차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얼굴 필링제나 마스크 및 클렌징용으로 사용한다면 재 구매 의사가 있는 가르니에 폼 클렌징.
dm에서 가격도 3.15유로로 여느 필링제 폼클렌징 보다 저렴하니 좋다.
사진을 다시 보니 이 화장품 코너가  Junge Haut (젊은 피부) 코너였구나.^^



2016.12.14.



.....lily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