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벨레다 빌트로젠 오일 WELEDA WildrosenÖl - 독일 마켓




WELEDA WildrosenÖl
벨레다 빌트로젠 오일.
 
개인적으로 장미향은 어디든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특히 화장품류 그 중에 바디로션은 진짜 별로인데,
희안하게도 이 벨레다 빌트로젠 오일은 거부감이 별로 없었다.
예전부터 벨레다 좋은 건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독일에 가서 조카 선물용 아기용 화장품도 벨레다로 사고,
내 것도 하나 구입하려고 이것 저것 보다가 결정한 빌트로젠오일. 해석하면 야생장미오일 정도 ㅋ

사실 독일화장품은 품질에 비해 저렴하기도 하고 그리고 유기농제품이 많은 편이다.
물론 엄청 비싸고 좋은 물품들도 많지만 ㅋㅋㅋㅋ
특히 벨레다는 한국에서도 유기농화장품으로 알려져 있고, 독일에서야 뭐 예전부터 유명한거니.

원래 이 빌트로젠이 바디오일로 유명한데 바디오일 말고 이거는 얼굴에도 할 수 있어서 소량으로 사용해도 촉촉하고 좋다. 오일만 사용해도 좋지만 약간의 수분크림이나 에센스를 함께 섞어서 발라도 더욱 좋다.
개인적으로 화장품을 많이 바르지 않은 편이라 요즘은 대부분 스킨 이후  이거 하나만 바르고 그냥 끝일떄도 있으니, 간편하기도 하고 피부가 건강해지는것 같아 나름 흡족하다.

아래 미니사이즈의 이 오일은 처음엔 내가 발라보고 좋으면 사야지 했던 쌤플용이였는데,
프라이브륵에서 있으면서 사용하는데 너무 좋아서 큰 용량으로 구입했다.
피부에 트러블도 없고 촉촉하고 무엇보다 소량으로 해도 뭔가 꽉찬 느낌이랄까?

그리고 나서 이 미니사이즈를 몇개 선물용으로 사왔다.
주변 지인과 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 주기로.^^
아무래도 유기농이라 대부분 트러블이 없고 미니 사이즈이지만 오일이여서 나름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좋은거 같다.

큰 100미리짜리가 그때 프라이브륵은 약 14유로(13.95) 정도였는데 반홉 약국에서 할인해서 11.72유로로 구입했었다. 우리나라 보통 세럼과 오일은 30미리 또는 50미리에 몇 만원에서 많게는 몇십만원에 비하면 정말 품질대비 완전 대박 저렴!

본의 아니게 오랜만에 너무 좋은 화장품을 만나 홍보아닌 흥분을 하게 된 벨레다 빌트로젠오일!
기회가 된다면 꾸준히 쓸수 있길.

Sehr Gut!!! >.<





2016.08.25.




......lily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