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Heavenly Forest , 2006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Heavenly Forest , 2006

감독신조 타케히코

출연타마키 히로시, 미야자키 아오이, 쿠로키 메이사, 코이데 케이스케
일본 | 로맨스/멜로 | 2007.08.15 | 12세이상관람가 | 116분


오랜만에 일본영화.
역시 t프리미엄의 세계로.

예전 영화인데 포스터처럼 상큼하고 수줍은듯 사랑이야기이다.
결말이 좀 쌩뚱맞지만, 생애 첫 사랑. 키스.

처음부터 사랑한 여자와,
사랑인줄 모르고 애써 모른척하다가 아니 아닌줄 알았는데 사라지고 서야 깊은 사랑을 하게된 남자.
그러니까 옆에 있을때 사랑하고 할때 알아차리지..ㅡㅡㅋㅋ

순수해서 더 이뻣던 영화.
뉴욕과 일본의 모습에서 나의 짧은 뉴욕여행도 다시 생각나고,
아..봄이라 그런가
또 싱숭생숭 한겨.


-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하고 싶었을 뿐.


솔직하고 바람없이 내어주는 사랑.




2014.04.13.



.....lily

덧글

  • 솔다 2015/07/15 19:03 # 답글

    일본 첫사랑계 영화 중에 제 인생영화!!!!!!!!!!!!! 이 여배우를 사랑합니다!!!!!!!!!!!!!!!!!! 언니 나를 가져욥!!!!
  • lily 2015/07/16 13:39 #

    ㅎㅎ 사랑스런 배우죠
댓글 입력 영역